XX아~ 열심히 하지마~. 잘하란 말야~

제주도 3~4일차~!! 본문

My LifeStyle

제주도 3~4일차~!!

IamwhatIam 2018. 9. 30. 22:42

제주도 3일차와 4일차는 거의 호텔에서 보낸것 같다.


성산일출봉, 우도 들어가기 실패, 신라호텔, 제주시 새우리




우도에 가기 전에 성산 일출봉에 들렀다.


물론~!!! 올라가지는 않고 인증샷~!만... ㅎㅎ




연약하고 가볍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날라갈 뻔~ 하다고 느낄 정도로 강풍이었는데...






머리칼만 봐도... 바람이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





원래는 우도 들어가서 화산볶음밥과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했으나...


파도가 높아서 우도 들어가는 배가 다 묶여서 우도 여행은 실패~!!


돌고 돌아~ 결국엔 성산일출봉 앞에 있는 갈치집에서 식사~


뭐... 가격대비 만족도는 그냥저냥~~~ 여기서 또한번 느끼는 네이버 블로그는 다 사기다~!!!





못먹을 수준은 아닌데... 그래도 좀 아쉬움이 남는 갈치세트





마지막날 숙소인 제주신라~


도착하자마자~ 수영모드~!!





마님과 인증샷도~





날씨는 정말 하늘이 도왔다~





저녁엔 신라호텔 명물이라는 석식 뷔페~


이날의 에피소드는 노코멘트 하는 걸로~


과식은 항상 뒤끝이 있다는 정도의 교훈만 안고 노코멘트~ ㅎㅎㅎ





마지막 디저트로 데코레이션 중인... 울 쭌~!!





랍스터 집게로~ 장난기 발동~!!





배부른 배를 붙잡고... 호텔 산책~





야간엔 어지간한 스냅카메라보다 폰카가 더 잘나오는 것 같다. 다음부터는 핸드폰으로 찍는 걸로~ ㅎㅎㅎ





공항에 가기 전에...


예전에는 프라이빗 비치였는데... 지금은 그냥 퍼블릭으로 바뀌었지만... 외부 사람은 접근이 쉽지 않은 탓에... 결국엔


지금도 호텔 투숙객이 99.9%인 호텔 앞 해변...






신라호텔 수영장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짬뽕~!!!


한번은 먹을만하다... 왜냐~ 좀 비싸서리... ㅎㅎ


그런데... 다음에 가도 또 시켜 먹을거 같다. ^^


혼자 먹기에는 양이 무지 많음... 차라리 공기밥 시켜서 2~3명이서 먹는게 진리임.





공항근처에서 마지막 답사인... 용두암...


건이 표정이 압권...ㅎㅎ






신혼부부 컨셉은 아니지만.. 어쨌든 커플샷도~ 인증~!!





여행객이 찍어준 단체사진~






가는 마지막까지 뭔가를 잡고계신 모자~!





조금있으면 저 하늘의 비행기 처럼 우리도 제주도를 뜬다~ ㅜ.ㅜ





제주도의 김밥하면... 김만복 김밥이 제일 먼저 검색되지만...


나는 김만복 보다는 "제주시새우리"를 더 추천한다.


더 담백하고 먹음직스럽고 맛있다.


제주도 여행에서 꼭 들려보라고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비록 우리는 포장해서 공항에서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적극 추천 메뉴는 "간장새우컵밥" 진리요~!!!




나는 이 업체랑 아무 상관 없는 사람이다~ 그런데... 참고삼아... 메뉴도 기록 하는 걸로~



'My Life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담배... 국내 매장들은 너무 폭리인듯...  (0) 2018.10.24
kakako bank OTP  (0) 2018.10.16
책을 읽는 것에 이어 필사에 도전...  (0) 2018.10.15
제주도 2일차~!!  (2) 2018.09.29
 제주도 1일차~!!  (0) 2018.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