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아~ 열심히 하지마~. 잘하란 말야~

cerveloS5가 공개되었다~ 본문

Blog/Bike

cerveloS5가 공개되었다~

IamwhatIam 2018. 10. 1. 18:16

신상 S5가 Open 되었다.

 

멋지군...


광고는 재미있고.. 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4HPJg8yxQfQ&feature=youtu.be


버뜨~ 그러나 나랑은 상관 없는 다른 나라 이야기 ㅎㅎㅎ


멋지군...


컬러는 두가지로 출시되었다. 자세한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관심이 가는 부분은...


완전 통합형 시스템이다.. 핸들부터~ 쭉~


디스크유압호스와 Di2 전선이나 기계식 케이블까지 다 핸들과 스템 내부로 쏘옥~!!


나는 메카닉이 아니니 신경쓸 부분은 아니지만... 작업이 빡세겠다는 상상이 스멀~ 스멀~


또한가지... 특징은 S5는 모두~!!! Disk 전용으로 나온다는거~


한마디로~ 기존에 캘리퍼 브레이크 사용자인 나 같은 사람은 완전 통기변을 하지 않는이상... 꿈도 꾸지 말아야 한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