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아~ 열심히 하지마~. 잘하란 말야~

[2021-05-15] 앞으로 믿고 거르는 Bogor Riding 본문

Blog/Bike

[2021-05-15] 앞으로 믿고 거르는 Bogor Riding

IamwhatIam 2021. 5. 15. 19:15

평소 함께 라이딩을 하는 동생 두명이 있는 채팅방에서 토요일 라이딩은 어디로 갈지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JKT.CC 모임과 BKT.CC 모임이 우리가 주로 함께하는 모임인데 토요일은 BKT.CC 사람들과 함께 라이딩을 하자고 한다.

모임장고를 전달 받고 새벽 5시가 Join 시간이라고 하길래 평소보다 좀 빠르고... 코스가 달라졌나... 장소도 평소랑 다르네~ 하고 있었다.

집사람이랑 늦게까지 Netflix 보다가 잠든 시간이 대략 2시... 그래도 일어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잠들었다.

눈을 뜨니 4시~ 역시~!! 난 일어날 수 있어~! 라고 생각하면서 지금 나가면 너무 이른 시간이니 30분만 더 자고 일어나야지... 했던게

화근이었다. 다시 눈을 뜬 시간은 4시 50분... 순간이동을 하지 않는 이상 옷입고 나가면 분명 지각이었다.

어쨌든 약속은 약속이니 모임장소인 스나얀 부근의 스타벅으로 잠도 안깼는데 죽을뚱 살뚱 달려갔다.

결과는 이미 출발... ㅜ.ㅜ

다음 모임장소로 이동을 해야 했기 때문에 나 하나 때문에 기다려 줄 수 없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

메신저로 현재 실시간 위치만 공유해달라고 부탁하고 지도를 보면서 뒤를 쫓았다. 한손엔 핸드폰... 한손엔 드롭바...

두번째 미팅 장소에서 만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지도를 보면서 찾아가는데... 지도상에 간격은 줄지 않고 계속 같은 간격으로 이동을

하고 있었다. 그렇게 이동한 시간이 2시간 거리는 대략 60km 이상... 솔직히 만날 수 있을 거라는 기대는 이미 버린 상태였다.

그런데.... 그런데~~ 뭔가 이상해... 왜 자꾸 이정표가 Bogor라고 나오는건지...

도로가 비포장에 가까운 상태가 안 좋은 도로가 나오면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속도를 줄인다.

한무리의 Group이 편의점 앞에 서서 보급(?)을 하고 있는데 거기에 함께하기로 했던 동생이 기다리고 있었다.

이렇게 반가울 줄이야... ^^ 평소 함께하는 현지인 Wangky도 함께 있다. 쫓아 왔다고 하니... 표정이 어메이징~ 하다는

표정이다. 어쨌든 의지의 한국인 모드를 마치고... 함께 라이딩 시작~

알고보니 오늘 라이딩 코스는 Bogor Uphill Course 였다. 알고 왔다면 클릿슈즈라도 편한걸로 신고 나왔을텐데... ㅜ.ㅜ 

한번도 가보지 않은 Uphill Course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페이스에 말리지 말고 독고다이 클라이밍 모드~!!

오르고 올라도 끝이 안난다. 코너를 돌면 언덕이 또 보이고... 또 코너를 돌면 또 언덕이 보이고... 

대충~ 보아하니 포토존이 있는걸로 봐서... 끝이 난듯 하다. 일행은 어디 갔는지 없으니... 나 혼자라도 인증샷~!!

 

사람들이 가는 걸 눈치껏 따라가니 카페 비스무리 한 곳이 나온다.

역시나 나의 눈치는 틀리지 않았어~ 일행들이 그곳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기 위한 장소였다.

인생 뭐있어? 먹고 쉬고 사진찍고 그러는거지...

 

충분하게 쉬었다고 생각하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Group 멤버중 한명이 아마도 탈진을 한건지 일어나지 못하고 계속 앉아 있고

사람들이 물이며 에너지바며 이것저것 챙기는 듯하다.  조금 더 기다리다가 대충 정리가 된듯하여 다시금 복귀 모드

 

내려오는 길에 Group Member들과 못찍은 포토존 사진을 한장 찍고 DownHill GoGo씽~!

 

올라왔던 길과는 다른 길로 내려가는데 경사가 장난이 아니다.

브레이크 터지지 않는게 신기할 따름이다. 다운힐에 트라우마가 있는지라... 역시나 20~30km/h 속도로 내려왔다.

누가 Bogor 아니라고 할까봐... 지옥의 교통체증이 기다리고 있었다.

 

특별한 사고 없이 무사히 집에 도착했고... 두번다시 Bogor는 자전거 타고 가지 않는다고 다짐하면서 오늘의 라이딩을 마무리~!!

라이딩 결과는 처참하다. Black & White 도 아니고... 옛날 베네통~ 광고도 아니고...

 

최근 들어 가장 힘들었던 라이딩...

 

https://connect.garmin.com/modern/activity/6781233869